본문 바로가기

정보 노트

[부자 되는 방법] 저축 다음에는 투자! 초보자의 돈 버는 투자 방법

반응형

 

부자 되는 방법, 저축 다음에는 투자! 초보자의 돈 버는 투자 방법에 대한 정보입니다. 일상속에서 낭비를 줄이는 절약 방법을 꾸준히 실천해서 저축해서 종자돈, 종잣돈을 모았다면, 이제 이 종자돈을 투자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이게 종자돈을 눈사람처럼 굴려서 돈을 늘리는 투자가 부자 되는 기본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반응형

 


하지만 투자에는 그동안 아끼고 아껴서 모아 온 종자돈을 날릴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만큼 매우 신중하고 주의를 기우일 필요가 있습니다. 돈이 모이는 사람이 되려면, 우선 투자 할 수 있는 돈, 자산을 모으는 것이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일상 생활가운데 낭비벽을 고치고, 자신만의 경제 가치관을 가지고 살아 가야 합니다. 이렇게 실천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돈은 모이게 될 것입니다.

 

부자 되는 방법
부자 되는 방법

 


다만 큰 액수의 돈을 모으려면 단순히 아끼고 남은 돈을 모으겠다는 마인드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종자돈으로 투자해서 늘려간다는 마인드가 있어야 합니다. 과거 버블 시대처럼 고금리일 때는 은행에 저금해 놓기만 해도 돈이 늘었지만, 요즈음같은 저금리 시대에는 저축을 해도 이자가 너무 적거나 아예 붙지도 않습니다.


또 최근 국세청의 통계조사에 따르면 월급 생활자의 평균 급여는 과거 최고 정점을 찍었던 시기와 비교해서 큰 변동이 없거나 오히려 줄어드는 수준입니다. 반면 월급 생활자들이 부담해야하는 세금을 정부의 증세 정책에 따라 증가하고 건강 보험료 인상, 물가 상승 등으로 가계의 실질 수입은 감소하고 있습니다.

 

 [부자 되는 방법] 자산 1억원 저축하기, 진짜 효과 있는 절약 방법

 

[부자 되는 방법] 자산 1억원 저축하기, 진짜 효과 있는 절약 방법

1억 만들기는 도대체 몇년간 얼마씩 저축을 해야 가능할까요? 현금으로 1억 만들기에 성공한다면, 그 다음에는 그 돈을 종자돈(종잣돈)으로 여러가지 용처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집을 마련

otherwise.tistory.com



 

[부자 되는 방법] 저축 다음에는 투자! 초보자의 돈 버는 투자 방법


노후에 생활의 토대가 되는 노후 연금이 모자라는 상황이 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매달 저축할 수 있게 되면, 그 다음에눈 돈을 늘리는 투자에도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돈이 모이는 사람, 부자들은 돈을 늘리는 방법에도 매우 밝습니다. 자녀의 독립과 그 동안 빚을 낸 대출금을 다 완납하는 때가 되는 50대 중반 이후에는 노후 자금을 위한 투자를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저축 다음에는 투자! 초보자가 투자로 돈을 버는 방법으로 오늘은 투자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에게 추천하는 기본 적인 투자 방법을 개합니다. 일반적인 투자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투자 방법은 주식 투자와 투자 신탁입니다.

 

한국의 소득불평등 순위는? OECD 세계 국가별 소득 불평등 순위

 

한국의 소득불평등 순위는? OECD 세계 국가별 소득 불평등 순위

한국의 소득불평등 순위는? OECD 세계 국가별 소득 불평등 순위 정보글입니다. 한편 소득은, 어느 해의 가계의 가처분 소득이라고 정의됩니다.급여 수입, 자영 수입, 자본 소득, 공적 현금 이전으

otherwise.tistory.com

 

부자되는 방법 - 주식 투자를 추천하는 이유는


우선 주식 투자를 추천하는 이유는 주식투자란 기업이 발행하는 주식에 투자해 배당금이나 주가 상승 이익을 얻는 투자방법이다. 주식투자의 가장 큰 장점은 주식 매매로 큰 액수가 오를 것으로 기대된다는 점입니다. 실적의 변화에 의해, 주가가 몇배나 상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배당금이나 주주 우대를 노리는 이율 투자라면, 주식의 매매없이도 계속적인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 보유하는 주식수에 따라서는 주주로서 주주 총회의 결의에도 참가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부자되는 방법 - 투자 신탁을 추천하는 이유는

다음으로 투자 신탁을 추천하는 이유는 투자 신탁은 투자 전문가들이 모아놓은 돈을 운용하고 투자금액에 따라서 이익을 배분하는 투자상품입니다. 주식이나 채권 등 복수의 자산에 분산 투자하는 것으로 리스크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그 가운데서도 매월 소액씩 적립하는 적립식 투자를 추천합니다. 한꺼번에 투자했을 때는 주식이나 채권을 구입 했을 때보다 가격이 올라가야 이익이지만 적립투자는 다소 가격이 내려도 그 이상으로 수가 늘어나면 이익을 볼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부자 되는 방법
부자 되는 방법

 

저축 다음에는 투자! 초보자의 돈 버는 투자 방법 - 부자 되는 방법

투자 신탁이나 자산 운용에 관한 지식이 부족해서 선뜻 종잣돈을 선뜻 투자하기가 망설여진다면, 주변에 무료 세미나 등도 많이 개최되고 있으니, 관심갖고 들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것은 노후자금을 모으기 위해서뿐만이 아니라 자신의 가계 관리 능력이나 투자 기술을 향상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금이나 직접 투자에 불안을 느끼는 사람은, 정년 등 인생의 고비에 가계 재무 설계 전문 플래너와 상담하는 것도 고려해 볼만합니다. 돈은 살아가는 데 필수불가결한 것이며, 돈이 모이는 사람의 생활 습관과 생활 방법을 참고로하여 너무 무리가 되지 없는 범위에서 차근차근 모아 나가는 것이 바람직한 방법일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