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노트

김신욱 축구선수 싱가폴 라이온시티 세일러스로 이적 (AFC 챔피언스 리그 활약 기대)

반응형

 

축구팬 여러분, 김신욱 선수 잊지 않으셨지요? 오늘은 한 때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선수로 뛰었던 장신 축구선수 김신욱 선수에 대한 반가운 뉴스가 나왔길래 공유합니다. AFC 챔피언스 리그 SNS창에 김신욱 선수가 긴다리로 시저스 킥을 때리는 장면을 정말 압권이었습니다.

 

 

김신욱 축구선수 싱가폴 라이온시티 세일러스로 이적


<2022/3/5 AFC 챔피언스 리즈 홈페이지 보도자료> 김신욱은 라이온시티 세일러스를 국내와 대륙의 영광으로 이끌 것으로 보입니다. 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 역사상 가장 큰 움직임 중 하나는 지난 11월 한국의 6인치 5인치 공격수 김신욱이 2022년 시즌을 앞두고 라이온시티 세일러스와 계약하면서 발표되었습니다.

 

반응형

 

 

AFC 챔피언스 리그 2회 우승자인 그는 AFC닷컴에 가입하여 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 우승팀으로의 이동, 국내 시즌 및 2022 AFC 챔피언스 리그 캠페인, 그리고 그의 도착이 싱가포르 축구에 어떤 의미를 지닐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신욱 씨,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클럽 역사상 새로운 시대의 시작에 라이온 시티 세일러스에 합류하게 된 계기가 무엇입니까? 

저는 새로운 도전과 새로운 경험을 원했고 싱가포르로 이사하는 것이 저에게 맞는 일이었습니다. 라이온시티 세일러스의 야망과 비전은 저에게 큰 힘이 되었고, 저는 제가 이곳 싱가포르에서 선수로 더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300x250

 

김도훈 코치가 당신의 결정을 내리는 데 얼마나 큰 영향을 미쳤나요? 

제가 싱가포르에 오게 된 가장 큰 요인 중 하나가 김 코치였습니다. 저는 항상 밑에서 일하며 그를 위해 경기하고 싶었어요.

커뮤니티 쉴드에서 알비렉스 니가타(S)를 상대로 2골을 넣었을 때 꿈같은 데뷔였어요. 드디어 데뷔해서 멋진 두 번째 골을 넣은 소감이 어떠셨나요? 

 

 


저는 팀원들과 경기장에 빨리 나가고 싶었어요. 우리처럼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싱가포르에서 처음으로 득점권에 오른 것은 저에게 매우 특별한 일이었습니다. 싱가포르 팬들로부터 받은 응원을 보고 기뻤고, 앞으로 다가올 시즌에도 팬들에게 응원할 수 있는 무언가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재능과 선수단의 깊이로 인해 라이온 시티 세일러스는 국내 타이틀을 유지할 수 있는 후보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클럽의 진정한 기개를 시험할 첫 AFC 챔피언스 리그 캠페인입니다. 이번 대회에서 아시아 최고 선수들을 상대로 어디까지 갈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시아 최고의 축구 클럽들만이 출전할 수 있는 대회인 AFC 챔피언스리그는 분명 도전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역 내 최고 중 하나가 되기를 열망하지만, 이것은 AFC 챔피언스 리그에서 클럽의 첫 번째 캠페인이고, 우리는 겸허하게 도전을 할 것이지만, 경기장에서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바칠 것입니다. NAT의 접근 방식은 간단합니다. 한 번에 한 게임씩 진행하여 각 경기에 완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은 AFC 챔피언스리그에서 뛴 경험이 있는 몇 안 되는 선수 중 한 명입니다. 당신은 팀원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저는 승리하는 사고방식이 선수로서 저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라고 믿고 있고, 저는 그 사고방식을 팀에 심어주고 싶습니다. 이 팀에는 많은 잠재력이 있고, 우리는 모든 훈련 시간에 100%의 노력을 기울입니다. 저는 팀이 그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고, 승리하는 사고방식이 우리에게 더 많은 우위를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AFC 여자 축구 아시안컵 결승전 준우승으로 이끈 콜린 벨 감독 재계약 

 

AFC 여자 축구 아시안컵 결승전 준우승으로 이끈 콜린 벨 감독 재계약 (계약기간 2023년 호주 뉴질

파울루 벤투 감독은 대한민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입니다. 그렇다면 한국 여자축구 대표팀 감독은 구인지 아십니까? 최근 인도에서 열린 2022 AFC 여자 아시안컵에서 한국을 준우승으로 이

otherwise.tistory.com



Hassan Sunny는 작년 AFF컵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고 커뮤니티 쉴드 경기에서도 멋진 선방을 몇 번 더 해냈습니다. 그가 이 팀에 얼마나 중요한가요? 

그는 팀에 중요하고, 함께 훈련하기에 좋은 팀 동료입니다. 그는 매우 전문적인 방식으로 경기에 임했으며, 그가 들인 노력이 팀의 성과를 거두었음이 분명합니다. 그는 커뮤니티 실드 우승을 위해 매우 중요한 몇 가지 세이브를 성공시켰습니다.

 

 

최근 벨기에 리그에서 바로 오는 막심 레스티엔의 영입에 대한 얘기가 많습니다. 그에 대한 당신의 인상은 어떻습니까? 그리고 그와 교류할 기회가 있었나요? 

저는 아직 Maxime과 교류할 기회가 많지 않았지만 그와 같은 능력을 가진 선수가 있는 것이 구단에 좋을 수 밖에 없고 그와 함께 경기하게 되어 기쁩니다. 저는 그와 파트너십을 맺고 우리가 골을 넣고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라이온시티 선원들이 AFC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에서 산둥 타이산을 만납니다. 중국팀의 스타 중 한 명이 전 대표팀과 전북 팀 동료 손준호입니다. 친하게 지내는 사람과 어떻게 마주칠까요? 

손준호는 제가 매우 익숙한 선수인데, 친숙한 라이벌들, 특히 이런 기량의 라이벌들을 상대하는 것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저는 경쟁과 그를 만나기를 고대하지만, 제가 모든 경기에서 하는 것처럼 준비할 것입니다. 우리가 경기장에서 하얀 선을 넘으면, 저는 승리에 완전히 집중할 것입니다.

 



당신처럼 멋진 몸매를 가진 것은 싱가포르 축구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이 그 나라의 축구 경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저는 싱가포르 팬들에게 응원할 거리를 주고 싶고, 라이온 시티 선원들이 우리 모두가 추구하는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통해 싱가포르 축구가 한 단계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세계 남자 축구 FIFA 랭킹? 한국 29위로 4계단 상승

 

세계 남자 축구 FIFA 랭킹? 한국 29위로 4계단 상승(벨기에 1위, 브라질 2위, 일본 23위, 독일 11위,

최근일자에 해당하는 2022년 2월10일 기준 FIFA(세계축구연맹)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세계 남자축구 FIFA 랭킹 순위입니다. FIFA가 발표한 세계 남자축구 FIFA랭킹 순위에는 총 210개국이 포함되어

otherwise.tistory.com



이번 시즌 싱가포르 프리미어리그와 AFC 챔피언스리그에서 개인 목표는 무엇인가요?

공격수로서도 골을 넣고 싶지만 제게 가장 중요한 목표는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결국 우리 모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팀이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큰 야망을 가지고 있고,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모두를 도와서 우리가 점차적으로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할 생각입니다.

 


김선욱 선수 멋집니다. 싱가폴 국내리그에서도 AFC 챔피언스 리그에서도 좋은 활약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